코펜하겐 곳곳에서 즐기는 쇼핑
코펜하겐에서는 도시 어느 곳에서든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시 중심가는 덴마크 디자인 플래그십 스토어와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본거지이며, 베스테르브로(Vesterbro)와 뇌어브로(Nørrebro) 및 기타 지역의 활기찬 골목에서는 현지 아티스트들의 예술과 작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덴마크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쇼핑 계획의 우선순위를 정해보세요. 덴마크의 풍부한 디자인 역사와 현지 브랜드마다 숨겨진 이야기는 여행자의 이목을 끌만합니다.
덴마크 디자인으로 엄선된 쇼핑 플레이스
디자인은 덴마크 사람들의 핏속에 흐르고 있습니다. 코펜하겐은 모던한 덴마크 클래식과 현대적인 의류 매장과 함께 덴마크의 유산을 보여주는 다양하고 인상적인 패션과 인테리어, 홈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거침없이 소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코펜하겐 최고의 매장을 엄선했습니다.
한 코펜하겐(Han Kjøbenhavn)
2008년 코펜하겐의 거리에서 탄생한 한 코펜하겐 독특한 세계는 안경 브랜드로 시작했습니다. 이는 여전히 기업의 중심에 남아있으면서도, 한 코펜하겐은 세월에도 변치 않는 덴마크 디자인과 클래식한 작업복에서 영감을 얻은 남성복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우드 우드(Wood Wood)
도시 중심의 그뢰네겔(Grønnegade)에 위치한 우드 우드는 스트릿 패션과 아방가르드 사이에 위치한 컬렉션으로 코펜하겐의 힙스터들이 자주 찾는 매장입니다. 우드 우드는 덴마크 로열 디자인 스쿨을 다닌 세 학생이 2002년 런칭했습니다.
소울랜드(Soulland)
수상 경력의 디자이너 실라스 아들러(Silas Adler)와 최고 경영자 야콥 캅프 벨리너(Jacob Kampp Berliner)의 불타는 열정은 소울랜드에 깃들여 있습니다. 코펜하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남성복 브랜드 중 하나인 소울랜드는 스칸디나비아 장인정신을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남성복이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추진합니다.
헤이 하우스(Hay House)
헤이 하우스는 현대 생활을 위한 현대적인 가구와 디자인 제품을 만들며, 코펜하겐 디자인의 명성을 세계적으로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덴마크 인테리어 디자인 매장인 헤이 하우스는 코펜하겐 중심가의 보행자 쇼핑거리로도 알려진 스트뢰에(Strøget), 외스테르겔(Østergade) 거리의 2층에 위치했습니다.
메뉴 스페이스(Menu Space)
메뉴 스페이스는 기발한 사람들을 브랜드로 데려와 아이디어와 스토리를 공유하도록 북돋는 데 중점을 둔 창의적인 계획으로, 놈 아키텍츠(Norm Architects)에서 설립했습니다. 이곳의 다양한 홀은 덴마크 디자인 브랜드 메뉴에서 제작한 클래식하고 세련된 가구로 채워졌습니다.
잉에 빈센트 스튜디오 샵(Inge Vincents Studio Shop)
세라믹 아티스트인 잉에 빈센트는 첫 번째 공방이자 매장인 케라미케 잉에 빈센트(Keramiker Inge Vincents)를 트렌디한 뇌어브로(Nørrebro)의 예어스보겔(Jægersborggade) 거리에 열었습니다. 이곳에서 아름다운 핸드메이드 도자기를 판매합니다. 잉에 빈센트는 순도 높게 투명한 아름다운 자기 덩어리로 직접 손으로 작업합니다.